길위의 감동 맵피

 

MAPPY는 최고의 디지털 기술 Map과 고객의 행복인 Happy가 더해져 고객의 행복을 위한 길잡이라는 뜻인데요.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풍부한 데이터를 중심으로 고객의 니즈를 앞서 반영하여 디지털 세상에서 고객의 행복을 위한 길잡이가 되고픈 MAPPY! 지금부터 MAPPY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볼까요? ^^

 

 

2005년 PDA등 모바일 기기 탑재를 중심으로 출시된 맵피는 차선안내, 전 도로 방면명칭 음성안내 등을 탑재하여 국내 최초 1GB 내비게이션 시대를 열었는데요.

 

 

 

2006년에는 국내 최초 DMB 방송 채널 중 일부 주파수를 사용하여 교통 정보, 뉴스, 여행 등의 정보를 내비게이션 화면 내 지도에 표시하고 이 중 교통정보를 고려하여 목적지까지의 경로탐색 및 기타 안내를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인 TPEG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대상 대통령상을 수상했습니다.

 

2007년 맵피 사용자들이 제안해주신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잔여 교차로 음성안내, 다중경로 탐색 등 80여가지 신기능을 탑재한 맵피 유나이티드 버전을 출시했으며, 내비게이션에 크라우드 소싱 열풍을 일으켰습니다.

 

 

 

 

 

중간어, 114상호까지 한번에 찾아주는 통합검색, 결과 내 재검색 기능, 유사어 검색, 초성검색 등 사용자 검색 편의성이 개선된 맵피 유나이티드는 2007년 '한국경제 소비자 대상', '매일경제 히트상품' 등 다수의 브랜드 상을 수상했습니다.

 

 

 

2009년 맵피는 모바일 전용 내비게이션인 ‘T옴니아 전용 맵피’를 출시하며 스마트폰 시장에 첫걸음을 내디뎠습니다. 2010년 국내 스마트폰 시장의 급격한 성장과 함께 현대엠엔소프트는 ‘LG U+’와 모바일 내비게이션 제휴를 맵고 모바일 전용 내비게이션인 ‘Oz Navi by MAPPY’를 선보였습니다. 택택, 아이리버, 엔스퍼트 등 다양한 제품에 탑재되고 있으며, 모바일에 특화된 ‘맵피 스마트 3D’를 출시하여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2011년엔 시원한 디자인과 보다 정확한 안내 음성 그리고 사용성도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는데요. 작은 턴포인트 심볼 대신 지도 위에 직접 화살표를 표시하여, 지도의 시인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잦은 안전운행 안내 음성도 지도에서 터치 한번으로 ON/OFF 할 수 있습니다. MAPPY GO 그리고 MAPPY 3D의 첫 번째 업그레이드로 5感을 만족시켜 보는건 어떨까요?

 


가슴 설레는 브랜드. 고객이 상상하는 것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 보고, 만지고, 느끼고 체험하는 활동을 통해 최고의 감동을 제공하는 브랜드. 영감을 주고, 상상력을 고무시키고, 그것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브랜드가 되도록 맵피는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

 

신고
Posted by 현대엠엔소프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