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새해가 밝을 때면 낡고 안 좋은 모습들을 버리고 더욱 새롭고 좋은 모습들을 취하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체력을 기르기 위해 헬스장을 등록한다거나, 지식함양을 위해 올 해 안에 읽을 책 리스트를 정리한다거나 하는 등의 방법으로 말이죠. 새해에는 내 자신의 모습만을 바꿀 뿐만 아니라, 나의 소중한 차량도 새롭게 단장해보는 건 어떨까요?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현대자동차의 현대 바디케어 서비스’! 함께 보시죠.

 

 

 

현대 바디케어 서비스란?


현대자동차가 12월부터 실시한 현대 바디케어 서비스는 차량의 손상된 외관을 수리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현대자동차는 차량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포인트를 제공하는데요. 이 때 이 포인트로 현대 바디케어 서비스에 가입하면 보장 기간 내에 본인 부담금 없이 차량의 손상된 외관을 수리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서비스의 보장 범위는 사이드 미러 파손 시 교체, 차체 하부의 파손 수리, 차량 외부 스크래치에 대한 판금·도색 작업 등이 해당되는데요. 서비스 가입 후 현대자동차 직영 서비스센터 또는 블루핸즈 영업점을 방문하면 보상 한도 내에서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소형 자동차는 100만원, 중형 자동차는 120만원 한도가 정해져 있으며 차 대 차 사고는 해당 안 된다고 하니 이 점 꼭 알아두셔야겠죠?

 

 

 

1. 바디케어 베이직


현대 바디케어 서비스는 세 가지 종류의 서비스로 구성 돼 있습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서비스는 기본 보장 상품인 바디케어 베이직인데요. 바디케어 베이직 상품은 차량 구매 시 제공받은 포인트를 사용하여 가입하면 1년간 최대 3회까지 차량의 손상된 외관을 보장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포인트를 얼마나 사용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말씀 드리자면, 소형 자동차의 경우 7 5천 포인트, 중형 자동차의 경우 9만 포인트가 차감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가입된 바디케어 베이직 서비스는 출고일 기준 구매 후 1년 이내, 주행거리 2km 미만일 경우를 충족할 시에만 이용 가능하다고 해요.

 

 

 

2. 바디케어 플러스


현대자동차는 자사 제품을 재구매한 고객에게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바디케어 플러스서비스를 개설했습니다. 가입 시 소형 자동차 12만 포인트, 중형 자동차 14만 포인트가 차감되는 바디케어 플러스 서비스는 바디케어 베이직 대비 보장 기간이 1년 늘어났습니다. 그래서 2년간 3회까지 무상으로 외관 손상 수리를 받을 수 있는 것이죠. 신차 구매 후 2년 이내, 주행거리 4km 미만인 경우를 충족하는 경우에만 바디케어를 받을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되며, 바디케어 베이직과 바디케어 플러스 모두 수리비용 한도가 소형 자동차 100만원, 중형 자동차 120만원으로 각각 정해져 있다고 해요.

 

 

 


3. 바디케어 패키지


바디케어 패키지는 바디케어 플러스의 혜택에 타이어 교체 및 앞 유리 교체가 추가된 종합 케어 상품입니다. 소형 자동차의 경우 15만 포인트, 중형 자동차의 경우 20만 포인트를 사용하여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인데요. 타이어 교체 시 소형 자동차는 20만원, 중형 자동차는 30만원의 한도가 존재하며 앞 유리 교체 역시 소형 자동차 30만원, 중형 자동차 60만원의 한도가 정해져 있다고 합니다. 1년간 1회 보장 가능하며 1년 내 앞 유리와 타이어를 동시에 적용하는 것은 불가하다고 하니 잘 알아두셔야겠습니다.



한 눈에 보는 바디케어 서비스



 

이상 현대자동차의 바디케어 서비스였습니다!


 이미지 출처: HMG JOURNAL (http://blog.hmgjournal.com/MediaCenter/News/Press-Releases/genesis-body-care-171207.blg)

 


제네시스 바디케어 서비스


현대자동차의 고급 대형 세단인 제네시스에서도 바디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작년 10월 론칭 된 이후 고객들로부터 많은 성원을 얻고 있는데요. 제네시스 바디케어 서비스란 차량 구매 시 제공받은 포인트를 사용하여 바디케어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이 보장 기간 내에 차량 외관 손상을 복원 받을 수 있는 선택형 서비스입니다. 출고일 기준 구매 후 1년 이내, 주행거리 2 km 미만인 경우를 모두 충족시킬 시 150만원 한도 내에서 최대 3회까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제네시스 바디케어 서비스의 보장 범위는 차량 외부 스크래치에 대한 판금·도색 작업, 차체 하부의 파손 수리, 사이드 미러 파손 시 교체 등이 해당됩니다. 서비스 이용을 원할 시엔 제네시스 직영 서비스 센터 또는 블루핸즈 영업점을 방문하면 보상 한도 내에서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량외관 관리 팁


지금까지 현대자동차의 차량 외관 관리 서비스인 바디케어 서비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글을 마치기 전에 현대엠엔소프트가 차량외관 관리와 관련된 팁을 몇 개 알려드리려고 해요. 내 차량을 소중히 관리하고 싶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http://blog.hmgjournal.com/TALK/Story/kia-redmembers-point.blg


 

첫 번째, 차량용 보호필름을 시공해보세요. 차량 외부에 시공하여 생활 기스 및 오염을 줄여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두 번째, 차량 외관에 묻은 얼룩은 그때그때 바로 제거해주세요. 송진이나 새똥 등 굳으면 처리하기 더욱 곤란해지는 오염물질들이 있으니까요!

 

 

 

세 번째, 눈 쌓인 도로를 주행한 날엔 반드시 차량 표면과 하부를 꼭 닦아주세요. 도로 위에 뿌려진 제설제는 차량의 부식을 야기시키는 원인이 되기도 하거든요. 여러분의 소중한 차량 잘 지켜나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현대엠엔소프트였습니다.

Posted by 현대엠엔소프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