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자동차가 친구가 되는 교감의 시간! 소프트맨이 만들어 드립니다^^


자동차는 그저 이동 수단, 기술적으로만 뛰어나면 좋은 거지!  Oh ~NO~
하루에도 몇 번씩 친구보다 자주 만나는데도? 온 가족의 든든한 동행자로 함께하는 데도?! 심심하고 단순했던 자동차 생활이 언젠가부터 확 달라졌습니다.

 

자동차 생활에 있어 꼭 필요한 편안함과 즐거움, 그리고 신뢰감을 주는 감성기술이 녹아 든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소프트맨이 우리와 함께 달려주기 때문인데요. 여러분이 언제 어느 곳에 가더라도 소프트맨과 함께 한다면 늘 든든하게 목적지로 향할 수 있으니까 안심하고 GO~GO~!.^^

 

 

Soft beyond Smart! 소프트맨 브랜드 스토리

 


예전에는 자동차를 가족처럼 여기며 애지중지하는 분들이 많이 계셨지만 기술이 발전하면서 오히려 자동차의 성능이나 뛰어난 기술력만을 내세우게 되었고, Smart technology를 강조하면서 감성을 담거나 사람을 생각하는 기술에 대한 고민은 뒷전이 되었는데요.


현대엠엔소프트가 지난 해 첫 선을 보인 소프트맨은 자동차와 사람이 친구처럼 교감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등장해 모든 자동차 운전자들의 가장 가까운 친구가 되어줄 것을 약속했습니다.


스마트를 넘어서면? 소프트해집니다! 소프트맨은 Soft beyond Smart! 스마트 테크놀로지를 뛰어넘어 새로운 가치를 우리 삶에 부여하고 고객들이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여 스마트 테크놀로지를 실현시킨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지고 있죠.^^

 


부드러운 디자인으로 감성 기술을 전하는 소프트맨!

 

 

 

 

소프트맨 브랜드 네임은 처음부터 끝까지 이어지는 하나의 부드러운 길처럼 표현되어 있답니다.
부드럽고 편안하게 길을 따라가는 감성 기술을 그 네임에 걸맞게 그대로 적용한 것인데요. 


소프트맨 심볼 역시 유연하고 부드러운 하나의 유기체처럼 말랑말랑한 감성을 지닌 듯 포근한 느낌이 드는데요?^^ 마치 영원히 끝나지 않는 뫼비우스의 띠를 연결해 놓은 것처럼 말이죠.
 

 

 


Smart, Simple, Soft라는 세 개의 축으로 이뤄진 소프트맨 심볼은 서로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기존의 차량용 IT Device가 가지고 있던 딱딱하고 차가운 모습이 아닌 생명력을 지닌 역동적인 모양을 지니고 있답니다.

 

눈으로 봐도 그 사실을 단번에 알아챌 수 있겠죠?^^  다양한 색으로도 표현이 가능한 여러 개의 심볼을 자유자재로 결합해 새로운 형태의 사람이나 문화, 가치관을 형상화하고 있답니다.

 

 

세상과 소통하는 소프트맨 페이스북을 소개합니다.

 


언제나 모든 길에~! 소프트맨 페이스북은 고객 들과 더 가깝게 더 친근하게 소통하기 위해 탄생했는데요. 

소프트맨의 제품들을 소개하기 보다는 소프트맨 브랜드를 알리고 고객들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나누려는 목적을 가지고 있답니다. 


자동차 생활의 감성적인 만족감을 하나 가득 채워드리기 위해서 다양한 정보를 드리기도 하고 직장 동료나 친구와 편하게 수다떨 듯 가벼운 일상 이야기로 누구나 와서 쉬다 갈 수 있는 쉼터처럼 항상 열려 있습니다.

 

소프트맨과 함께 달리는 일상, 스마트를 넘어 소프트한 하루 하루를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Soft beyond Smart! 끝없이 이어지는 길을 따라서 함께 달려가 볼까요=3=3

신고
Posted by 현대엠엔소프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4.04.04 10: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